방탄유리

제품소개

“방탄유리 방폭유리 안전필름 전문기업”

방탄유리

● 제품개요

고투명유리(Ultra Clear Glass)와 PVB필름 (Polyvinyl Butyral Laminated Film), PU 필름 (Polyurethane Liminated Film), 비산방지 안전필름 (Spall Shield Safety Film)등을 결합하여 총탄이 물질에 닿을 때 관통력과 회전력을 급격히 저하시키는 원리를 이용한 방탄유리

...

1. 얇은 두께 및 경량성

수입 제품이나 타사 제품 보다 방탄성능 대비 최대 30% 이상 두께가 얇으며, 여러 장의 유리와 PVB 필름, 또는 PC와 PU 필름등을 삽입하여 무게도 경량화시켰습니다.

2. 높은 가시광선 투과율

방탄 성능에 따라 최대 70㎜까지 두꺼워지더라도 최고의 라미네이팅 기술로 평균 60~70% 이상의 높은 투명도를 유지합니다.

3. 내화학성 방수성

300시간 이상 염수 환경에 침수시켜도 변질 변색 변형이 발생하지 않습니다.

4. 내열성 내한성

영상 80℃의 고온환경과 영하 30℃의 극한 저온 환경에서도 변질 변색 변형이 발생하지 않는 내구성을 유지합니다.

5. 제품 시험 및 인증서

객관적이고 독립적인 국제공인 방탄시험기관인 '삼양컴텍 방탄시험소'로부터 성능 및 효과에 대한 테스트를 받았으며, 국제규격을 통과하여 기능성과 안전성이 검증되었습니다.

● 제품종류

...
 

제품문의

010-3039-5869
windowtech@naver.com
Copyright 2020 WINDOWTECH. All Rights Reserved.